뉴스룸

동아일보
[기업&CEO] 세계 섬유시장에서 눈부시게 선전하는 창조산업의 첨병
섬유패션 산업은 창조경제의 대표적 산업이다. 박근혜 정부가 표방하기도 한 창조 산업은 기본적으로 창의력(creativity)과 지적 자산을 활용하여 제품과 서비스를 https://ne ins.com/free/137127 2ndustry)이다. 이런 창조 패션 산업의 기반이 되는 것이 섬유산업이다. 그 중심에 섬유사업의 한 길을 걷고 있는 동림유화(www.donglimechem.com 대표 서봉준)가 있다.
더보기

중앙일보
섬유 가공용 약품 생산에 41년, 2대째 한길
섬유패션산업은 우리나라 산업화를 이끈 핵심 산업이다. 현재 한국은 세계 8위 섬유수출국이며 세계 5위의 섬유기술강국이다. 섬유 분야만 놓고 본다면 선진국 대열에 들어섰다. 하지만 국내 설유산업은 성장다는 침체기에 가깝다. 이런 가운데 대를 이어 섬유사업의 한길을 걷는 기업이 있다. 바로 동림유화다.
더보기

TIN뉴스
동림유화, 印尼서 조제 생산 대형 밴더사에 공급 계약... 재도약 '청신호'
국내 굴지의 조제메이커인 동림유화(대표 서봉준·사진)가 인도네시아에 생산기지 구축에 나서는 등 재도약에 박차를 가한다. 동림유화는 그동안 국내뿐만 아니라 과테말라, 온두라스, 베트남 등 글로벌 생산기지를 구축, 해외영업을 지속적으로 강화해왔다. 최근에는 인도네시아에 생산기지를 구축, 국내 대형 의류 밴더업체에 조제를 공급하기로 합의했다. 이를 위해 동림유화는 제품생산에 필요한 생산설비 및 연구 등 제반 여건을 완벽히 갖추고 생산체제에 돌입했다.
더보기

한국경제
(주)동림유화, 40년 전통과 앞선 기술력으로 매출 증대 시장에 대한 즉각 반응으로 해외 선점 노려
(주)동림유화(대표 서봉준 www.섬유염색가공조제 한국)가 온두라스, 과테말라, 베트남에 이어 작년 10월 인도네시아에 현지 생산기지를 확보, 해외시장을 서저하기 이 바로 가하고 있다.
더보기